업무망에서 한글이 먹통이 되는 증상에 대한 조치입니다.
아래의 조치 방법 중 하나의 조치 방법으로 한글 오류 증상을 조치해주시면 됩니다.


1. 한글 설정 초기화
- 업무망 로컬 환경에서 한컴오피스 실행합니다.
(바탕화면에 없을 경우 윈도우키 누른 후 '한컴오피스' 검색)
- 한컴 기본 설정 실행 -> 기본값으로 설정 항목을 선택합니다.
- 이후 재실행하여 먹통 증상을 확인합니다.

2. 앱 데이터 삭제
- 윈도우 + R키를 눌러 실행창을 엽니다.
- 열기 항목에 %appdata%를 입력후 확인을 누릅니다.
- 로밍 폴더가 열리면 Hnc 폴더 진입 후 user 폴더를 삭제 합니다.
- 이후 재실행하여 먹통 증상을 확인합니다.

3. 파일 첨부된 vcredist 다운로드 조치
- 위 두가지 방법으로도 조치가 되지 않을 경우 첨부된 vcredist_x64/x86 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업무망 로컬 환경에서 재설치 진행합니다.
- 이후 재실행하여 먹통 증상을 확인합니다.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