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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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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필수항목 : 아이디, 비밀번호, 비밀번호 확인, 사용자 이름, 소속, 부서, 휴대전화 번호
- 선택항목 : 이메일 주소, 사무실 전화번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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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필수항목 : 아이디, 사용자 이름, 소속, 부서, 센터명, 신청일, 근무일, 예약시간, 좌석번호, 사용여부
4. 스마트워크센터 이용정보(회의실)
- 필수항목 : 아이디, 사용자 이름, 소속, 부서, 센터명, 회의실명, 회의제목, 신청일, 예약일, 예약시간, 참석자수, 참석여부, 사용여부
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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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수집방법 : 스마트워크센터 누리집
- 보유근거 :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제1항(정보주체의 동의를 받은 경우)
- 보유기간 : 3년(행정업무의 참고 또는 사실 증명)
- 관련법령 : 행정안전부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 [별표1] 개인정보파일 보유기간 책정 기준표
2. 개인정보 파일명 : 스마트워크센터 이용정보
-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: 스마트워크센터의 이용관리 통계 등의 목적
- 수집방법 : 스마트워크센터 누리집
- 보유근거 :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제1항(정보주체의 동의를 받은 경우)
- 보유기간 : 3년(행정업무의 참고 또는 사실 증명)
- 관련법령 : 행정안전부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 [별표1] 개인정보파일 보유기간 책정 기준표
장기 미접속자 개인정보 분리 보관 및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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