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마트워크센터 홈페이지에 행정전자서명(GPKI) 재등록 및 개인폴더(X:)에 재 저장후 이용바랍니다.



<스마트워크센터 홈페이지 재등록 및 개인폴더(X:) 재저장 조치 방법>

1. 스마트워크센터 홈페이지 로그인(아이디, 패스워드로 로그인

2. 로그인 후 '인증서 변경'버튼 클릭

3. 재발급 행정전자서명(GPKI) 선택 > 비밀번호 입력 > 'DN값 추출' 버튼 클릭 > 재 로그인

4. 원격업무시스템 접속 후, 개인폴더(X:)에 재발급 행정전자서명(GPKI) 저장

※ 재발급한 행정전자서명(GPKI) 올바른 저장을 확인할 수 있는 경로는

"GPKI폴더>Certificate 폴더>class2 폴더>인증서파일 4개" 입니다.



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(1661-3600)으로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