금일 좌석예약 현황 (2024.11.01)
공공기관 업무공간
강남고속터미널
- 총 좌석수8
- 예약자(이용)수12
- 대기자수1
국회
- 총 좌석수35
- 예약자(이용)수40
- 대기자수0
서울역
- 총 좌석수12
- 예약자(이용)수12
- 대기자수0
서울청사1
- 총 좌석수38
- 예약자(이용)수28
- 대기자수0
서초
- 총 좌석수24
- 예약자(이용)수13
- 대기자수0
수서
- 총 좌석수9
- 예약자(이용)수10
- 대기자수0
잠실
- 총 좌석수20
- 예약자(이용)수24
- 대기자수0
고양
- 총 좌석수7
- 예약자(이용)수12
- 대기자수0
과천청사
- 총 좌석수15
- 예약자(이용)수8
- 대기자수0
분당
- 총 좌석수14
- 예약자(이용)수6
- 대기자수0
대전청사
- 총 좌석수8
- 예약자(이용)수6
- 대기자수0
세종청사1
- 총 좌석수26
- 예약자(이용)수0
- 대기자수0
세종청사2
- 총 좌석수6
- 예약자(이용)수6
- 대기자수1
/
/
- 센터 이용자는 반드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과 로그아웃을 해야만 이용기록에 남게 됩니다.
- 회원가입은 PC에서 가능합니다.
로그인
- 공동인증서는 회원가입 이후 사용 가능합니다.
- 센터 이용자는 반드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과
로그아웃을 해야만 이용기록에 남게 됩니다.
문의안내
1661-3600
상담시간 08:30 ~ 18:00 (공휴일 제외)
센터운영시간
평일 08:30~19:00
주말, 휴일 07:00~24:00
(서울, 과천청사)
공지사항
- 스마트워크센터 시스템 작업 안내(10.22.) 2024.10.18
- 2025학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일 운영시간 변경 안내(24.11.1... 2024.10.31
- 스마트워크센터 내 화생방 방독면 구비 안내 2024.10.30
- 24년도 이용자 만족도 조사 경품 당첨자 발표 2024.10.28
- 스마트워크센터 업무공간 높이조절형 책상 설치 안내 2024.10.16
문의안내
1661-3600
상담시간
08:30 ~ 18:00 (공휴일 제외)
센터운영시간
평일 08:30~19:00
주말, 휴일 07:00~24:00
(서울, 과천청사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