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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마트워크센터 출근전 사전 절차

  1. 01.유연근무제 신청. 스마트워크센터 근무신청전에 유연근무제를 신청합니다.
  2. 02.홈페이지 접속. 스마트워크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인증서를 통해 로그인합니다.
  3. 03.예약절차에 따라 신청. 예약절차에 따라 근무날짜 및 좌석을 신청합니다.
  4. 04.스마트워크센터 출근. 공무원증 및 행정전자서명을 지참하고 스마트워크센터로 출근합니다.

 

스마트워크센터 홈페이지 예약 절차

진행단계
  1. 1. 스마트워크센터 서비스 지역 선택
  2. 2. 예약날짜 및 좌석선택
  3. 3. 예약완료 및 확인
  1. 스마트워크센터 서비스 지역 선택

    근무를 희망하는 스마트워크센터를 선택합니다.

  2. 예약날짜,시간 및 좌석선택

    사용하려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, 센터의 좌석상태를 확인한 후 원하시는 좌석을 예약합니다.

  3. 예약완료 및 확인

    예약절차를 따라 예약하신 상세내용을 확인합니다.